유튜브 19 다운로드

“유튜브의 하단 라인을 공격 하지 않은” 니콜 페 랭, emarketer에서 누가 광고 및 마케팅 기술을 다루고 수석 애 널 리스트는 말했다. “브랜드가이 중지를 확인 하려는 경우, 일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이 고정 때까지 [YouTube에서] 지출을 중지 하는 것입니다.” 과거의 사건 후, 일부 기업은 일시적으로 YouTube에서 광고를 일시 중지 하지만, 나중에 광고를 재개 했다. 2015, 주요 기업의 광고는 이시스 동영상에 출연 했다. YouTube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 한 후 지난해 일부 광고주가 광고를 뽑아 연설과 과격 한 내용을 싫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아디다스: “우리는 YouTube에서 이런 상황을 모르고 있었고, 우리는 구글과 긴밀 하 게 필요한 조치에 대 한 모든 re발생을 피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 올해 초, YouTube는 광고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채널을 제한, 자사의 광범위 한 노력의 일환 “잠재적으로 부적절 하 게 수익에서 동영상을 방지 하기 위해.” LinkedIn: “google 광고 중 하나는 승인 되지 않은 YouTube 게재 위치에서 실행 됩니다. 문제의 광고는 아래로 이동 되었습니다 우리는 YouTube와 함께이 반복 발생을 방지 하기 위해 일어난 이유를 이해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 때까지 우리는 그 사건은 이러한 반복 되지 않습니다 특정 수 있습니다 시 온 박물관의 친구가 그것을 YouTube에 광고가 되지 않을 것 이며, CNN은 말했다 때까지 우리는 우리의 캠페인에서 수입이 어떤 채널을 glorifying에 전달 되지 않습니다 보장 됩니다 사회주의 또는 토 륨 전자 나치 범죄. ” ruhe의 채널에 하나의 비디오에서 전직 KKK 단의 그랜드 마법사 데이비드 듀크 그가 말한 것을 논의 하 고 백인과 흑인 사이의 유전 차이를 인종과. YouTube는 닛산과 디즈니의 닛산 리프와 영화의 출시를 추진에서 공동 브랜드 광고를 배치, “시간에 주름.” 놀이의 천재-아동 발달에 있는 놀이를 승진 시키는 장난감 협회를 거쳐 캠페인–또한 CNN가 캠페인을 위한 광고가 그는 소아 성애를 승진 시키기 위하여 이용 한 아 모스 yee의 수로에 둔 후에 찾아낸 YouTube에서 그것의 ads 이라고 당겨진 다. 거의 누구 든 지 YouTube 어카운트와 업로드 비디오를 만들 수 있지만 회사가 어떤 내용과 그것이 광고를 넣는 채널을 결정 한다.

브랜드는 YouTube에서, 특히 젊은 세대의 거 대 한 청중에 도달 광고를 계속 합니다. YouTube는 10 억 사용자를 통해, 그리고 매일 그 사용자가 비디오의 10 억 시간 시계를 말합니다. 그러나 YouTube 문장은 문제가 계속 일어나는 이유를 해결 하지 않습니다. yee는 싱가포르 최초의 총리의 죽음을 칭찬 그의 유튜브 동영상 2015에 악명을 얻었다. 그는 2017에서 미국에서 정치 망명을 부여 후, 그는 소아 성애를 decriminalizing 홍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사용 하기 시작 했다. CNN 방송은이 이야기에 대해 YouTube에 밖으로 도달 후, 플랫폼은 yee의 비디오의 대부분에서 광고를 제거 했습니다. 그 후, 유는 YouTube 전적으로 자신의 채널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이 제거 하기로 결정 했다 CNN은 말했다. “우리는 장소에서 강력한 가치-led가 가이드라인을가지고 YouTube와 함께이 guardrails을 통해 미 끄 러 수 있는 방법을 이해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심각 하 게 이러한 문제를 받아이 즉시 수 습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 “아래 갑옷 대변인은 말했다. “우리는 광고주와 함께 우리가 얼마나 엄격한 정책, 더 나은 컨트롤과 투명성,” 유튜브 대변인은 성명에서 말했다 youtube에 현금화 접근에 상당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제휴 했다. “그것은 YouTube 자체 프로토콜을 따르지 않았고 제대로 이러한 동영상을 분류,” 뉴욕 타임스는 CNN에 말했다 나타납니다.

신문은 광고는 사전 승인 된 사이트의 목록에 표시 해야한다 고 말했다. “YouTube는 다시 한번 우리의 매매 구매에서 수로를 정확 하 게 거르는 것을 실패 했다,” 20 세기 여우 영화 대변인은 CNN에 말했다. 광고주는 YouTube를 결정 하 고–정의–어떤 콘텐츠를 민감하거나 과격 하 고 자신의 광고에 적합 하지 않습니다. 한 회사의 갑옷 아래, CNN은 자사의 광고가 백인 민족주의 YouTube 채널에 출연 회사에 통보 후 자사의 광고 플랫폼에서 구매를 일시 중지 하 고 “아내와 목적.” 관련: 광고주가 도망 InfoWars 설립자 알렉스 존스 ` 유튜브 채널 이것은 youtube는 그 정의의 차이에 대해 반발을 직면 처음 이다.

Comments are closed.